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구분
제목
[교환/반품]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A. 제품은 동일 상품의 색상 교환만 가능하며,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계약에 관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은 개봉하시지 않은 새상품 상태일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하오며 사용하신 제품은 단순변심, 사용감 불만족으로 인한 교환이 불가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교환을 하시게 되는 경우에는 왕복택배비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하며

   닥터스코스메틱 고객센터(☎070-4760-9091) 또는 Q&A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문의]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후 Q&A게시판에 변경 원하시는 주소지와 함께 변경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문의] 운송장번호로 조회되는 내역이 없어요

A. 물품이 출고되면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문의]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A. 고객님의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택배문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MY PAGE > ORDER 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통해 주문건 조회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알고계신다면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문의] 언제 출고되나요 ?

A. 당일 오전 10시 전 결제하신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며 이후 결제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 주문량이 많은 주말, 사전예약, 이벤트로 인한 주문폭주, 배송지연 제품은 예외적일 수 있습니다.

[기타문의]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지만 주문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는 필히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기타문의]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 로그인 해주신 상태에서 마이페이지 > Profile > 회원정보수정 에서 우측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주셔서 해주시면 됩니다.

[기타문의]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A. 로그인 해주신 상태에서 마이페이지 > Profile > 회원정보수정 에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타문의] 회원가입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A. 회원가입 시 무료 배송비 쿠폰이 자동발행 됩니다.


   해당 쿠폰은 별도로 인증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며, 주문 시 주문자 정보와 수령자 정보 입력 후 '쿠폰 적용하기' 에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기타문의]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

A.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문의]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며 언제 쓸 수 있나요 ?

A.적립금은 배송완료일 후 약 7일후 적립됩니다.


누적적립금액 최소 2,000점 이상일때이며,


상품구매 합계액 최소 2만원 이상일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타문의]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A. 현금영수증 신청은 실시간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시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건의 경우 입금 완료 후 마이페이지 > ORDER 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서작성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노출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